수협중앙회[연합뉴스 자료사진][연합뉴스 자료사진]


수협중앙회와 수협은행이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채용합니다.

먼저 수협중앙회는 일반 46명과 권역별 9명을 합쳐 모두 55명을 선발할 계획입니다.

일반 채용 직렬은 일반사무와 계리·상품개발, 정보기술(IT) 등 3개 분야입니다.

권역별로는 3개 권역(경기·충청·강원, 전북·전남, 제주)의 보험심사(어선원)와 2개 권역(경기·충청·강원, 경북·경남) 보험심사(어선) 직렬을 채용합니다.

모든 부문에서 학력과 연령 등 지원 자격에 제한이 없고 오는 2일부터 17일까지 원서를 받을 예정입니다.

서류 합격자는 오는 27일에 발표되고, 필기 전형은 다음 달 1일에 진행됩니다.

이후 1차 면접(11월 18∼21일)과 최종 면접(12월 2∼5일), 최종합격자 발표(12월 19일) 순으로 전형이 이뤄질 계획입니다.

최종 선발된 인원은 내년 1월 초 현업 부서에 배치될 예정입니다.

수협은행은 일반(3급)과 지역인재(3급), 정보기술(IT)인재(3급) 분야에서 직원을 뽑습니다.

지원 자격은 제한이 없으나 내년 1월에 예정된 신입행원 연수에 참여할 수 있어야 합니다.

지원서 접수 마감은 오는 15일이고, 서류전형 합격자는 이달 중에 발표할 예정입니다.

이후 국가직무능력표준(NCS)과 금융경제상식, 코딩 능력 평가, 온라인 인성 검사 등 필기 전형과 역량 면접, 종합 적성 평가, 인성 면접을 진행한 뒤 오는 12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계획입니다.

수협중앙회 채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수협중앙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, 수협은행 채용 정보는 채용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#수협중앙회 #수협은행 #신입사원

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: 카톡/라인 jebo23

한지이(hanji@yna.co.kr)

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!

ⓒ연합뉴스TV, 무단 전재-재배포, AI 학습 및 활용 금지